본문 바로가기

제품 소개

제대로 체형커버가 되는 미시 수영복입고 워터파크 가기!

워터파크 갈때 체형 커버의 끝판왕인 보타부 미시 수영복 소개할게요. 대한민국에 이거보다 더 체형 커버가 되는 미시 수영복을 못 봤습니다. 말랐지만 배만 나온 분, 전체적으로 통통하신 분 그리고 임산부까지 다 소화 가능하면서 디자인도 예뻐서 애정합니다.

 

 

 

젊은 날에는 비키니도 입고 달라붙은 래쉬가드도 입었지만 나이가 들고 출산을 하면서 정리되지 않은 살들이 나오기 마련이고 그 뒤로는 수영장 가기가 부담스러워집니다. 사실 안 가고 살면 그만이기도 한데 아이가 크다 보면 물놀이를 안 갈 수가 없는 게 현실입니다. 모든 걸 가려줄 수 있는 제품으로 폭풍 검색하다가 알아낸 제품인데 입어보니 이 제품을 만들어준 사장님한테 고마운 마음마저 들더라고요. 그래서 조금이라도 도움되시라고 내 돈 내산 후기 올려봅니다. 

 

가장 큰 장점은 허리옆 스트링이 자연스러운 주름을 만들면서 뱃살과 옆구리살을 가려준다는 겁니다. 또한 소매가 가오리핏이다 보니 팔뚝살이 두드러지지 않아서 가장 좋았고 소매 끝은 붙는 스타일이라 부해 보이지 않습니다. 

 

체형커버-수영복-구성품을-보여주는-이미지
보타부 체형커버 수영복 중 하나로 4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바지는 힙부분과 허벅지 부분이 달라붙지 않고 길이도 너무 짧지 않아서 입기 편합니다. 이너 세트도 그냥 속옷이라고 대충 만든 게 아니라 세트로 잘 만들어져 있으며 특히 브라는 3단 후크에 가슴을 잘 잡아주어서 비키니로 입어도 손색이 없습니다. 브라의 상단 끝 묶인 부분이 래시가드 목 뒤로 나오는데 은근히 포인트가 됩니다. 

 

사이는 M, L, XL로 되어 있으며 XL의 경우 77~88까지도 가능합니다. 가격은 위의 제품 8만원 정도 주고 구매했었고 제품에 따라 가격대는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8~9만 원대입니다. 

 

수영복-디자인-상세이미지

보타부 수영복은 위의 사진처럼 래쉬가드&반바지도 있지만, 래쉬가드 & 치마도 있으며 임산부가 입을 수 있는 판초형 후드 스타일도 있습니다. 

 

 

0
보타부 수영복 디자인

 

 

다가오는 여름 체형커버되는 수영복 입고 편안하게 물놀이 즐기시기 바랍니다. 참고로 받아보시면 알겠지만 바느질도 너무 잘 되어 있고 소재도 얇거나 비치지 않고 두께감 있어서 젖느다고 찰싹 달라붙고 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. 절대 가격 대비 대충 만들어진 제품 아닙니다.